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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로회신학대학교

공간별 사용수칙 & FAQ

러닝 커먼스 내 그룹스터디실 예약방법(안) 그룹스터디실

7일 이내 사전예약 7일 이내의 기간까지만 신청 가능
  • 7일 이내의 기간으로 한정되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예약이 없는 경우 즉시 예약가능합니다.
  • 불이행시, 1개월간 신청이 중지됩니다.
1일 1회/월 3회 한정 1인당 일 1회, 월 3회 한정
  • 다양한 구성원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독점해서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1일 최대 3시간 기본 2시간 + 1시간(다음 예약 없을 시)
  • 이용시간은 공간별 사용수칙에 준합니다.
그룹스터디실 예약하기 (클릭!)

아래 QR코드를 스캔하여 핸드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장소 안내
신학대학원 신학과

장소: 소양203A, 203B, 203C
*신학대학원 학생만



대학 기독교교육과

장소: 소양601A
*대학 기독교교육과 학생만



대학 신학과

장소: 소양701A
*대학 신학과 학생만



도서관(소양관8층)

장소: 소양805A, 805B
*월요일은 대학원생만
*그 외 요일 전과정 재학생 가능


그 외 공간

장소:
-명1층그룹스터디실 (북카페)
-선교관B101 (Activity Hall)
-소양401A, 401B (스튜디오)
*전 과정 재학생 사용가능

※위 그룹스터디실 예약 및 사용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학과 러닝 커먼스 사용수칙 소양관 701호

본 신학과 러닝 커먼스 공간 사용에 있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학과 재학생 본교 대학 신학과 학생 공간, 외부인 이용불가
3명 현장 인원 3명 이상 이용가능
2시간 1일 1회 2시간(다음 예약 없을 시, 1시간 연장) / 최대 3시간
  1. 본교 대학 신학과 학생을 위한 러닝 커먼스 공간이므로 외부인의 출입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
  2. 러닝 커먼스 사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수용좌석 개방시간 비고
    그룹스터디실 18석 06:00 ~ 22:00
    (시험기간 중 24시간 개방)
    주일 및 공휴일은
    개방하지 않습니다
    러닝 커먼스 26석
  3. 집기, 비품 등 시설물 이동은 불가하며 훼손되지 않도록 이용합시다.
  4. 그룹스터디실은 소모임, 토의 등을 진행하는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5. 러닝 커먼스는 공부, 연구, 교제, 휴식 등의 자유로운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사용한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하시고 집기와 비품은 소중하게 이용합니다.
  6. 에너지 절약을 위해 마지막 퇴실하시는 분은 반드시 냉 · 난방기 OFF, 소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9월 1일 신 학 과 장

기독교교육과 러닝 커먼스 사용수칙 소양관 601호

본 기독교교육과 러닝 커먼스 공간 사용에 있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독교교육과 재학생 본교 대학 기독교교육과 학생 공간, 외부인 이용불가
3명 현장 인원 3명 이상 이용가능
2시간 1일 1회 2시간(다음 예약 없을 시, 1시간 연장) / 최대 3시간
  1. 본교 대학 기독교교육과 학생을 위한 러닝 커먼스 공간이므로 외부인의 출입 및 사용을 금지 합니다.
  2. 러닝 커먼스 사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수용좌석 개방시간 비고
    그룹스터디실 18석 06:00 ~ 22:00
    (시험기간 중 24시간 개방)
    주일 및 공휴일은
    개방하지 않습니다
    러닝 커먼스 26석
  3. 집기, 비품 등 시설물 이동은 불가하며 훼손되지 않도록 이용합시다.
  4. 그룹스터디실은 소모임, 토의 등을 진행하는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5. 러닝 커먼스는 공부, 연구, 교제, 휴식 등의 자유로운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사용한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하시고 집기와 비품은 소중하게 이용합니다.
  6. 에너지 절약을 위해 마지막 퇴실하시는 분은 반드시 냉 · 난방기 OFF, 소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9월 1일 기 독 교 교 육 과 장

신학대학원 러닝 커먼스 사용수칙 소양관 203호

본 신학대학원 러닝 커먼스 공간 사용에 있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학대학원 재학생 본교 신학대학원 학생 공간, 외부인 이용불가
5명 현장 인원 5명 이상 이용가능
2시간 1일 1회 2시간(다음 예약 없을 시, 1시간 연장) / 최대 3시간
  1. 본교 신학대학원 학생을 위한 공간이므로 외부인의 출입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
  2. 러닝 커먼스 사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수용좌석 개방시간 비고
    그룹스터디실A,B,C 각 8석 06:00 ~ 22:00
    (시험기간 중 24시간 개방)
    주일 및 공휴일은
    개방하지 않습니다
    러닝 커먼스 77석
  3. 그룹 스터디실은 소모임, 토의 등을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현장 인원 5인 이상 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간은 최대 3시간입니다.
  4. 집기, 비품 등이 훼손되지 않도록 소중히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열린공간은 공부, 연구, 교제, 휴식 등의 자유로운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과도한 소음은 지양해 주시고, 사용한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내부 시설물의 이동은 불가합니다.
  7. 에너지 절약을 위해 마지막 퇴실하시는 분은 반드시 냉 · 난방기 OFF, 소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9월 1일 신 학 대 학 원 장

제2자유열람실 및 러닝 커먼스 사용수칙 소양관 805호

본 열람실 및 러닝 커먼스 공간 사용에 있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재학생 본교 학생 공간, 외부인 이용불가
3명 현장 인원 3명 이상 이용가능(그룹스터디실 해당)
2시간 1일 1회 2시간(다음 예약 없을 시, 1시간 연장) / 최대 3시간
  1. 본교 학생을 위한 공간이므로 외부인의 출입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
  2. 열람실 및 러닝 커먼스 사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수용좌석 개방시간 비고
    제2자유열람실 1 45석 05:00 ~ 24:00
    (시험기간 중 24시간 개방)
    주일, 사경회기간
    제2자유열람실 2 55석
    그룹스터디실 1 8석
    그룹스터디실 2 8석
    러닝 커먼스 - 석
  3. 그룹스터디실은 소모임, 토의 등을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현장 인원 3인 이상 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간은 최대 3시간입니다.
  4. 열람실 내에서는 노트북 사용을 금지합니다.
  5. 집기, 비품 등 시설물 이동은 불가하며 훼손되지 않도록 이용합시다.
  6. 열람실 및 그룹스터디실의 학습 환경과 청결을 위하여 음료나 기타 음식물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7. 러닝 커먼스는 공부, 연구, 교제, 휴식 등의 자유로운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과도한 소음은 지양해 주시고, 사용한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에너지 절약을 위해 마지막 퇴실하시는 분은 반드시 냉 · 난방기 OFF, 소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9월 1일 도 서 관 장

다목적 Activity Hall 선교관 B101호

본 Activity Hall 공간 사용에 있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재학생 본교 학생 공간, 외부인 이용불가
3명 현장 인원 3명 이상 이용가능
2시간 1일 1회 2시간(다음 예약 없을 시, 1시간 연장) / 최대 3시간
  1. 본교 학생을 위한 공간이므로 외부인의 출입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
  2. 다목적 Activity Hall 사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개방시간 비고
    다목적 Activity Hall
    (선교관 B101호)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2:00
    주일 및 공휴일은
    개방하지 않습니다
  3. 다목적 Activity Hall은 율동, 안무연습 등 실내활동을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현장 인원 3인 이상 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간은 최대 3시간입니다.
  4. 사용 전 예약시스템을 통하여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집기, 비품 등이 훼손되지 않도록 소중히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쾌적한 실내환경과 청결을 위하여 음료나 기타 음식물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7. 과도한 소음은 지양해 주시고, 사용한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에너지 절약을 위해 마지막 퇴실하시는 분은 반드시 냉 · 난방기 OFF, 소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9월 1일 사 무 처 장

북카페 그룹스터디실 사용수칙 명성관 1층

본 북카페 그룹스터디실은 열린공간으로서 연구, 교제, 토의, 회의, 휴식 등 자유로운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본교 구성원 및 외부인 이용가능 (*외부인은 북카페로 전화 유선예약)
5명 현장 인원 5명 이상 이용가능
2시간 1일 1회 2시간(다음 예약 없을 시, 1시간 연장) / 최대 3시간
  1. 본 그룹스터디실은 본교 구성원을 위한 공간이지만, 외부인의 경우도 사전에 신청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본 그룹스터디실은 전산시스템으로 사전에 신청(외부인은 북카페 담당자를 통해 신청)하며, 5명 이상일 경우에 사용가능하고 1일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본 그룹스터디실 개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소 수용좌석 개방시간 비고
    그룹스터디실 1,2 각 10석 학기중 평일 09:00~19:00,토요일 10:00~16:00 주일 및 공휴일은
    개방하지 않습니다
    방학중 평일 10:00~17:00,토요일 10:00~16:00
  4. 집기, 비품 등 시설물 이동은 불가하며 집기와 비품은 파손되지 않도록 소중하게 이용합니다.
  5. 사용한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하시고 잔과 음료는 카페로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에너지 절약을 위해 마지막 퇴실 시 냉 · 난방기, 형광등을 소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9월 1일 사 무 처 장

디지털나루 이용안내 소양관 4층

만남과 대화를 위한 공간 및 정보검색 · 자료출력 · 미디어 대여 등 디지털 학습환경을 지원하는 공간
사용절차
  1. 만남과 대화를 위한 공간 :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2. 정보검색 및 자료출력 : 정보검색은 사용시간 내 자유롭게 이용, 자료출력은 크기 및 유형에 따라 사용시간이 상이함
  3. 수업용 미디어 대여 : 본교 구성원에 한해 사용시간 내 미디어 대여 → 사용 → 반납(야간수업일 경우 남문 경비실로 반납)
이용시간
장소 개방시간 비고
소양관 4층 학기중 월 - 목 08:00∼20:00 /금 08:00∼17:00 토요일, 주일 및 공휴일은
개방하지 않습니다
방학중 평일 09:30∼17:00
사용수칙
만남과 대화를 위한 공간
  1. 이 공간은 본교 구성원을 비롯해 학교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 있는 공간입니다.
  2. 디지털나루 내에서 사용할 노트북을 1일/3시간에 한해 대여해 드립니다(9월 중순 이후, 학생증 필요).
  3. 다른 사람을 위해 테이블을 맡아두거나 고정석처럼 사용하는 행위, 방해될 만한 소음은 자제해 주시고, 사용한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해 주시길 바랍니다.
  4. 디지털나루 내에서 음료 및 과자류에 한해 드실 수 있으며, 패스트푸드를 포함한 일체의 음식은 드실 수 없습니다.
  5. 비치된 책상 및 의자, 물품 등의 반출 · 이동은 불가하며,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대형 LED는 습기에 매우 취약하므로 손으로 만지거나 음료가 묻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6. 디지털나루 내에 배너는 설치할 수 없으며, 전광판에 광고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광고물 게시에 대한 문의는 대외협력실로 하시길 바랍니다.
  7. 만남과 대화를 위한 공간은 학교 단위의 행사(학사력) 및 학생회/학과 단위의 특별행사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행사 2주 전까지 교학실에 협조문을 발송 · 승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행사 시 별도의 사용수칙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8. 사용수칙은 사용자들의 의견수렴 및 사용결과를 반영하여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검색 및 자료출력
  1. 정보검색을 위한 컴퓨터는 모든 분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출력할 자료의 크기나 유형에 따라 프린터/복사기 사용시간이 다릅니다.
    - 대형 프린터 및 컬러 프린터 : 사용시간 내
    - 점자 프린터 : 직원 근무시간 내 (평일 09:00∼17:00)
    - 복사기 : 직원 근무시간 내 (평일 09:00∼17:00)
    - 프린터 전용 컴퓨터와 연결된 소형 프린터 : 상시 (단, 사용시간 이외에는 현금결제 불가)
  3. 출력할 자료의 크기나 유형에 따라 소정의 인쇄비(=복사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 A4 (B5) : 단면 50원, 양면 80원
    - A3 (B4) : 단면 80원, 양면 160원
    - 컬러(A4) : 단면 500원, 양면 1000원
  4. 현금결제를 원칙으로 하며, 계좌 이체 및 카카오페이 송금 등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5. 고급 사양의 스캐너가 구비되어 있으니 사용 매뉴얼을 확인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수업용 미디어 대여
  1. 본교 구성원은 수업용 미디어를 대여할 수 있으며, 대여할 수 있는 미디어 및 소모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교탁용 유 · 무선마이크 셋트(마이크 덮개, 배터리), PPT 프리젠터, 수업용 노트북, 디지털나루용 노트북, 빔프로젝터(프로젝터 리모컨), 실물화상기, 캠코더, 삼각대, 짐벌 셋트, 스마트폰용 멀티포드, 이동식 스크린, 이동식 앰프, CD 플레이어, 소형 스피커, 각종 소형 젠더, 보드마커 등
  2. 학교/학생회/학과 단위의 공식 행사는 수업에 준하므로 미디어를 대여하실 수 있으며, 일부 미디어는 비교과 학습활동을 위해 대여해 드립니다.
  3. 수업용 미디어는 당일 대여 및 반납(오후 8시 이후에 마치는 야간수업일 경우 당일 남문 경비실로 반납)을 원칙으로 하며, 교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사경회 등 학교 공식 행사는 예외입니다.
  4. 전자교탁용 유 · 무선마이크 셋트는 다음 날 1교시 수업환경을 위해 정규수업을 제외한 야간 대여를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단, 대체용 미디어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5. 수업용 미디어 분실 시 ‘대여자’에게 배상 책임이 있으므로 다른 사람이 반납할 경우 반납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타안내
수업용 미디어 대여
시각장애인용컴퓨터, 보이스레코더, 광학문자판독기 등은 교수학습개발원에서 지원, 안내함
(담당: 김주혜, 02-450-5437)
외부 행사용 미디어
외부 단체의 행사용 미디어는 교수학습개발원에서 사용안내 후 대여함
(담당: 김주혜, 02-450-5437)
이용문의
[디지털나루] 교수학습개발원 양정일(02-450-0740) / 김주혜(02-450-5437)
[LED 광고물] 대외협력실 양진영 (02-450-5512) / 박형석(02-450-5513) 광고물 전송 메일 dpr@puts.ac.kr
업무시간 (평일 09:00∼17:00)

라이브온(LiveOn) 이용안내 소양관 401B호

1인 영상 콘텐츠 제작 공간
사용절차
전산 시스템 신청 → 담당직원 사용안내(필참) → 개별 영상 콘텐츠 제작 → 개인용 하드디스크에 영상 저장 혹은 송출 → 퇴실 시 알림
이용시간
장소 개방시간 비고
소양관 4층 학기중 월/화/목 09:00~20:00,수/금 09:00~18:00 토요일, 주일 및 공휴일은
개방하지 않습니다,
방학중 평일 09:00~17:00
사용수칙
  1. 이 공간은 본교 학생 · 교수 · 직원을 위한 시설이므로 원칙적으로 외부인의 사용을 금합니다. 단, 라이브 송출에 일부 외부인이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2. 사용 전 담당직원의 안내를 받아야 하며, 사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이후 예약자가 없을 경우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기존에 설치된 소프트웨어 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가 있을 경우는 직접 설치하지 마시고 담당자에게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4. 비치된 기자재의 반출 및 이동은 불가하며, 분실이나 파손 시 사용자에게 배상 책임이 있으므로 주의해서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5. 라이브온 내 음료를 비롯한 모든 음식물의 반입은 절대 불가합니다.
  6. 퇴실 시 비치된 미디어 및 블라인드는 원위치로 정리해 주시고, 냉 · 난방기 및 전등의 전원을 꺼주시길 바랍니다.
  7. 사용수칙은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안내
비치용 미디어
웹캠, iMac, 오디오 인터페이스, 콘덴서 마이크, 헤드폰, 롤스크린 셋트, 스탠드 조명 셋트 외
대여용 미디어
라이브 송출을 위한 스마트폰용 짐벌은 디지털나루에서 대여
이용문의
교수학습개발원 사이버강의담당자 권예민 (02-450-5459)
업무시간 (평일 9:00~17:00)

오픈 스튜디오 이용안내 소양관 401A호

정규강의 및 특별강의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제작 공간
사용절차
  1. [콘텐츠 개발] 교수학습개발원 담당자와 사전 협의 → 전산 시스템 신청 → 사이버강의담당자 촬영 · 편집 → 파일 업로드 및 전송
  2. [스튜디오 대여] 전산 시스템 신청 → 담당직원 사용안내(필참) → 개별 스튜디오 이용 → 개인용 하드디스크에 영상 저장 → 퇴실 시 알림
이용시간
장소 개방시간 비고
소양관 4층 평일 09:00~17:00 (공휴일 제외) 토요일, 주일 및 공휴일은
개방하지 않습니다,
사용수칙
  1. 이 공간은 본교 학생 · 교수 · 직원을 위한 시설이므로 원칙적으로 외부인의 사용을 금합니다. 단, 콘텐츠 제작에 일부 외부인이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2. 이 공간은 주로 본교 정규강의 및 학교홍보용 콘텐츠를 개발하는 곳입니다.
  3. 그 외에 다양한 주제의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환경이 필요한 경우 오픈 스튜디오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4. 스튜디오 대여 시 담당직원으로부터 사전 안내를 받아야 하며, 사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이후 예약자가 없을 경우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비치된 기자재의 반출 및 이동은 불가하며, 파손 시 사용자에게 배상 책임이 있으므로 주의해서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6. 스튜디오 내 음료를 비롯한 모든 음식물의 반입은 절대 불가합니다.
  7. 퇴실 시 비치된 미디어 및 스튜디오 환경은 원위치로 정리해 주시고, 냉 · 난방기 및 전등의 전원을 꺼주시길 바랍니다.
  8. 사용수칙은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안내
비치용 미디어
천장형 조명 셋트, 스탠드 조명 셋트, 컴퓨터, 롤 스크린 셋트, 프롬프터(스 튜디오 대여 시 제외), 강의 촬영용 카메라(스튜디오 대여 시 마이크가 부착 된 일반 캠코더를 비치)
이용문의
교수학습개발원 사이버강의담당자 권예민 (02-450-5459)
업무시간 (평일 9:00~17:00)

공간재배치 공사 후 공간사용에 대한 FAQ FAQ

2019년 9월 8일(주일)까지 완성될 예정입니다.
[공사기간 변경 사유]
가. 8층 열람실 과정별 다양한 의견수렴으로 인한 설계변경으로 일정 지연
나. 향후 8층 열람실을 복층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초공사(H-Beam 설치) 추가 실시
소양관 4층 디지털나루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양관 4층 디지털나루의 대형 LED 스크린은 TED 강좌 및 홍보 및 공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그동안 소양관 로비에서 했던 광고(배너, 간판 등)는 할 수 없습니다.
지금 홍보 및 공지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작 중에 있습니다.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홍보를 위해서 관리부서는 대외협력처로 정하였습니다.
  • 학생 각 기관의 홍보 및 공지는 프로그램에 홍보 및 공지 내용을 입력하면 그동안 교학실에서 홍보 및 공지물에 도장을 찍은 것처럼 프로그램으로 처리하여 홍보 및 공지물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행정부서의 경우 프로그램에 홍보 및 공지 내용을 입력하면 관리부서에서 홍보 및 공지를 송출하게 됩니다.
라이브온과 오픈 스튜디오의 관리는 교수학습개발원에서 담당합니다. 사용을 원하시는 장신공동체 구성원은 먼저 교수학습개발원에 신청을 해야 하며, 사용방법 등 오리엔테이션을 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Fax 서비스: 교학실(마펫관 3층)
  • 학생증 관련 서비스: 발급 신청 및 비용 납부는 기존대로 온라인(학생정보시스템)으로 처리, 수령장소는 교학실
이번 공간재배치 후 그룹스터디실은 소양관 7실, 북카페 2실, 총 9실이 조성되었습니다.
  • 소양관 2층 그룹스터디실: 신학대학원 전용
  • 소양관 6층 그룹스터디실: 대학 기독교교육과 전용
  • 소양관 7층 그룹스터디실: 대학 신학과 전용
  • 소양관 8층 그룹스터디실: 월요일은 일반대학원, 목회전문대학원, 기독교와사회대학원, 교육대학원, 교회음악대학원 우선 사용, 화~토요일은 전체 학생 사용
  • 북카페: 전체 사용
모든 그룹스터디실은 예약제로 사용되며, 현재 예약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 수칙 및 방법은 홈페이지 배너나 각 그룹스터디실 문에 붙은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공간별 사용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소음정도의 경우]
  • 8층 러닝 커먼스와 열람실 그리고 그룹스터디실은 아주 조용한 공간입니다.
    특별히 열람실은 정숙해야하는 공간으로 책상에 콘센트를 배치 하지 않았습니다. 노트북의 사용이나 충전 등은 밖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2, 6, 7층의 러닝 커먼스 공간은 소음이 허용됩니다.
[음식물 섭취의 경우]
  • 8층은 음식물 섭취를 자제 부탁드립니다.(물, 음료는 뚜껑이 있는 컵 가능)
  • 2, 6, 7층은 각 과정 학과별로 음식물 섭취에 대한 알맞는 수칙 및 분위기를 잘 조성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관 1층 105호로 이동하였습니다.
소양관 402호로 이동했습니다.
2019년 9월 8일(주일)까지 완성될 예정입니다. Activity Hall은 율동 연습이나 필라테스 등 실내 체육 여가활동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제로 사용되며, 현재 예약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습니다.
2019년 9월 5일(목)에 설치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