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입시홈페이지 슬로건

장신대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아낌없는 지원
부탁드립니다.


컨텐츠영역

기부STORY

7월 20일(화), 주님의교회 김화수 담임목사와 강석인 재정장로, 이용수 서기장로가 본 대학교를 방문하여 지난해 교육환경개선기금 기부에 이어 5천만 원을 추가로 기부하여 총 1억 원을 기부하였다. 주님의교회 방문팀은 총장실에 방문하여 김운용 총장(서리)와 이상억 교수의 환담에 이어 기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김운용 총장(서리)은 주님의교회의 기부에 감사함을 전하였다.  이후 장로회신학대학교 역사박물관 재개관 기념 전시 “씨는 자라 나무가 되어”와 개교 120주년 기념 전시 "여명: 그때, 그 사람들"을 관람하며 본 대학교의 설립부터 지금까지의 역사를 소개받았으며, 신학 교육과 복음전파를 위한 본 대학교의 사명을 알아가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과 학생회 주관 미화팀 선물 전달식이 6월 23일(수) 오전 10시 30분, 총장실에서 진행되었다.  보이지 않는 학교 곳곳에서 수고하시는 손길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작년 겨울에 처음 시행한 이후 두번째로 준비된 행사였다.  학생회는 감사의 손편지와 음료수, 그리고 무더위에 미약하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쿨토시를 선물로 준비해 전달해 드렸다.  김운용 총장(서리)는 학생들의 깊은 생각과 배려에 감사했고, 기도로 학생들과 미화팀을 격려했다.  임삼열 감독은 지속되는 학생들의 선행에 너무 감사해 했고, 미화팀 모두가 가족처럼 생활하고 있으며, 학생들과 함께 아름다운 공동체를 이루어가는 일이 감사하고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6월 14일(월) 군산중부교회(박한수 담임목사) 김수현 수석장로, 최홍규 장로, 김진배 장로가 본 대학교를 내방하고 발전기금 일천만 원을 전달하였다. 군산중부교회 방문팀은 신학생의 교육공간인 소양주기철기념관의 강의실과 장대헌 스튜디오, 열람실을 둘러보았으며, 역사박물관 재개관기념전시 “씨는 자라 나무가 되어”, 개교 120주년 기념전시 "여명: 그때, 그 사람들" 관람 및 설립자 마펫묘소에서 학교의 설립과 광나루까지 이어진 역사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변창욱 대외협력처장의 환영인사와 학교홍보영상 시청으로 학교에 대한 소개를 마쳤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총장실에서 진행되었으며, 김운용 총장(서리)는 군산중부교회의 소중한 기탁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교회의 뜻에 따라 신학 교육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아쉽게도 박한수 담임 목사가 참여하지 못하였으나 방문한 장로 세 분이 교회의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해주실 거라며 발전기금 기부 약정서를 팩스로 보내왔다. 군산중부교회의 기부금은 교육환경개선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 캠페인

디지털도서관 구축 프로젝트

장신대 120년 지식의 보고인 이상조기념도서관이 다가오는 새로운 시대에 발맞추어 변화하기 위하여 디지털도서관(가칭)으로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다리놓기운동

생활관 "사랑의다리놓기" 운동은 나눔과 섬김 운동의 일환으로 사생회 내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사생들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 (교회 또는 개인의 기부금으로 운영)

기부안내

02)450-5512
국민은행 [예금주] 장로회신학대학교 045-25-0013-451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