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입시홈페이지 슬로건

장신대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아낌없는 지원
부탁드립니다.


컨텐츠영역

기부STORY

안산제일교회(허요환 목사)에서 4월 21일(수) 본 대학교를 내방하여 교육환경개선기금과 마스크 5만장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운용 총장직무대행과 대외협력처장 변창욱 교수가 참석하여 안산제일교회 허요환 목사와 마스크를 기부하는 이재명 장로((주)다윈전자 대표)를 비롯한 방문단 일행을 환영하였다.  마스크 5만장은 재학생들에게 우선적으로 배부될 예정이고, 본 대학교와 협력을 맺고 있는 해외 대학(남미, 동남아시아 등) 10곳을 선정하여 각 1천매씩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지난 4월 16일(금) 오전 11시, 총회장 초청 '7개 신학대학교 총장 간담회"가 100주년 기념관 총회장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총회장은 코로나19 사대로 침체된 교회들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을 당부하며 7개 신학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각각 전달하였고, 음악 전공 교수들의 재능기부를 요청하며, 효과적인 사역 방법을 모색해 나갈 것을 제안했다. 7개 신학대학교 총장들은 학교의 현황을 설명하였는데, 김운용 총장직무대행은 장로회신학대학교의 개교 120주년을 소개하며, 위로가 필요한 이 시대에 신학교들이 젊은이들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 이날 모임에는 총회 임원들과 장로회신학대학교 교회음악학과 김신웅 교수, 한일장신대학교 실용음악과 윤영걸 교수, 서울장신대학교 교회음악과 이은주 교수가 배석했다.  
 지난 4월 6일(화), 영은교회(이승구 목사)에서 교육환경개선기금을 전달하기 위하여 본 대학교를 방문했다. 영은교회는 변화하는 시대에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본 대학교의 취지에 동참하여 그 기반을 위한 교육환경개선기금을 기부하였다. 영은교회 이승구 담임목사와 부목사, 장로가 방문하였으며, 대외협력처장 변창욱 교수와 이규민 교수가 동석한 가운데 김운용 총장직무대행의 본 대학교의 소개와 향후 발전 계획 설명 시간이 있었다. 이후 공간재배치를 통하여 나아진 학습환경과 리모델링을 통하여 변화한 장신대역사박물관과 학교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기부 캠페인

캠퍼스 리플래닝

목적별 구분(생활공간, 행정교육공간, 대외공간)을 통해 특성을 살린 '공간이야기'를 형성하기 위한 모금입니다.

사랑의 다리놓기운동

생활관 "사랑의다리놓기" 운동은 나눔과 섬김 운동의 일환으로 사생회 내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사생들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 (교회 또는 개인의 기부금으로 운영)

기부안내

02)450-5512
국민은행 045-25-0013-451 [예금주] 장로회신학대학교

하단영역